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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게재 제한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한번쯤 겪어 보았을 광고 게재 제한, 누구가 경험하게 되면 당혹스러움을 멈출 수 없습니다. 더 당황스러운 것은 Google에서 말하는 내용입니다.
"광고주, 게시자, 사용자를 사기 및 불쾌한 광고 경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광고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해 애드센스 계정에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수에 대한 한도를 지정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참고
광고 게재 제한으로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지만,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평가 중인 계정
무효트래틱으로 인해 트래픽 품질 평가가 필요한 경우에 평가 중인 계정으로 분류됩니다.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는 동안 계정에서의 광고 게재가 일시적으로 제한되는데요,
악의적인 목적에 의한 무효트래픽일 수도 있고, 본인 광고 클릭 및 실수, VPN접속 등으로 인한 과도한 광고 클릭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Google에서 트래픽을 계속 모니터링함에 따라 이 한도가 자동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가 되며, 소요 시간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취할 수 있는 조치
구글에서는 이를 콘텐츠와 잠재고객을 구축하라고 말하는데요, 광고 게재가 중지되었다고 하더라도 포스팅을 지속적으로 생성하여 불필요한 트래픽이 아님을 구글봇에게 인식시켜줄 필요가 있습니다.
광고클릭에 의한 CPC수익은 없다고 하더라고 트래픽이 생기면 미약하지만 CPM 수익이 0.1 미만으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다만, 항상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광고 게재가 중단되는 이유
프로그램 정책을 위반하는 페이지 또는 사이트로 판단되면 정책 전문가가 해당 페이지 또는 사이트에서 광고 게재를 중단합니다.
구글에서는 광고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기에 광고주에게 피해가 우려되는 경우 자체 알고리즘과 시스템에 의해 필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 게재가 중단된 정확한 이유는 알림 이메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경험상 광고게재의 이유는 누군가의 공격으로인한 무효클릭이고 광고재개하는데 시간의 차이만 있을 뿐 일정기간은 중단될 수밖에 없습니다.
알림 이메일을 확인하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 게시중단 이유를 알림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계정을 클릭합니다.
- 정책 센터를 클릭합니다.
또한 알림은 애드센스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로도 발송됩니다.
알림 이메일포함되는 내용
게시자에게 발송된 알림 이메일에는 사이트에 대한 조치인지, 계정에 대한 조치인지 등 중요한 관련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Google에서 페이지의 광고 게재를 중단한 경우,
Google에서 사이트의 광고 게재를 중단한 경우, 발견된 구체적인 위반사항과 함께 해당 위반사항이 발견된 예시 페이지를 게시자에게 제공하는데요,
계정에 대한 조치로 인해 광고 게재가 중단된 경우라면
정책 위반으로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될 수 있음 게시글을 검토해야만 합니다.
우선 애스센스 광고를 게시하고 있는 게시자(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지 않기
- 광고 트래픽 소스 및 사이트 방문자 파악하기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무효클릭 확인) - 신뢰하지 않는 상대와 파트너 관계 맺지 않기
무분별한 백링크 금지 - 광고 게재 제한 이유에 대한 확인
확인은 하지만 별도의 대응 방법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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